한국기행 목포 술빵 택배 주문

새벽이면 반짝하고 생겨나는 목포의 도깨비시장, ‘구 청호시장’입니다. 그 골목 한편에는 매일같이 길게 줄이 늘어서는 특별한 빵집이 있습니다. 한 시간 줄 서는 기다림 정도는 아무렇지 않다는 사람들이 찾는 이곳. 그들이 애타게 기다리는 것은 다름 아닌 ‘술빵’입니다.
한국기행 목포 술빵 택배 주문 정보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기행 술빵 택배 주문 목포 옛날막걸리술빵 임상배 최은혜 부부 술빵집
한국기행 술빵 택배 주문 목포 옛날막걸리술빵 임상배 최은혜 부부 술빵집 확인 하세요
todays-korea.com
한국기행 목포 술빵 택배 주문
20년간 같은 자리에서 술빵을 빚어온 주인공은 임상배, 최은혜 씨 부부입니다. 부부는 영암에서 공수해 오는 동동주에 물 대신 신선한 우유를 넣어 직접 손으로 반죽하고, 12시간을 꼬박 전통 방식으로 발효시켜 술빵을 만듭니다. 덕분에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기행 상주 찹쌀떡 수제찹쌀떡 주문 상주 세느제과 영업시간 택배 성춘택 빵집
한국기행 상주 찹쌀떡 택배오랫동안 골목을 지켜온 동네 빵집이 하나둘 사라져가는 요즘, 경북 상주에는 52년 동안 한결같은 뚝심 있는 맛으로 오랜 명맥을 이어온 한 빵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norine.tistory.com

게다가, 이 빵집의 술빵이 유독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착한 가격’에 있습니다. 부부는 20년 동안 단 한 차례도 가격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변함없는 맛과 정직한 가격 덕분에 단골손님이 끊이지 않습니다. 이 같은 입소문을 타고, 이제는 목포 술빵 택배 주문까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누가 뭐래도, 술빵 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부부입니다. 그들이 이토록 술빵에 진심을 다하는 데는 남다른 사연이 있습니다.
젊은 시절, 남편 임상배 씨는 아파트 공사장에서 일하다가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목숨까지 위태로울 정도로 큰 사고였고, 이후 오랜 시간 절망 속에 빠져 지냈습니다. 하지만 그를 다시 일으켜 세운 것이 바로 이 ‘술빵’이었습니다.

부부는 포기하지 않고 하나하나 다시 시작했습니다. 손으로 반죽하고, 정성을 다해 술빵을 빚었습니다. 그렇게 20년을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2025년을 맞이하는 부부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과연, 부부의 인생에도 따뜻한 봄날이 찾아올까요? 술빵과 함께 열심히 빚어온 한 부부의 인생 이야기를 만나봅니다.
한국기행 목포 술빵 택배 주문 정보 하시기 바랍니다
목포 옛날막걸리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