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엔은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 제품 주문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N 오리고기 무한리필 무제한 17900원 주문 오리집
오늘N 오리고기 무한리필 무제한 17900원 주문 오리집 포천 오리랜드
오늘N 오리고기 무한리필 무제한 17900원 주문 오리집 포천 오리랜드
todays-korea.com
주문 정보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N 오리고기 무한리필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기는 국내산 오리고기 한 상
오늘의 한 끼를 찾아간 곳은 경기도 포천시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1인 17,900원에 국내산 오리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오리 무한리필’입니다. 생오리부터 훈제 오리, 삼겹살과 오리 날개 조림은 물론, 쌈 채소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깊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오리탕도 3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저렴한 재료를 사용할 것이란 생각은 금물입니다. 주인장은 신선도를 위해 오리고기는 매일 아침 직거래로 공수받는다고 합니다. 쌈 채소도 하우스를 직접 찾아가 눈으로 보고 엄선한 것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손님에게 신선하고 푸짐한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주인장입니다.
무한리필을 시작한 것도 손님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얼마 전까지 은행 대출로 가게 임대료와 인건비를 충당할 정도로 어려웠던 식당이지만, 찾아준 손님들의 입소문 덕분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절을 버티게 해준 손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시작한 것이 오리고기 무한리필입니다.사장님의 마음을 담은 오리고기 무한리필 한 끼를 <한 끼에 얼마예요?>에서 만나봅니다.
주문 정보 하시기 바랍니다
[한끼에얼마예요?]
▶ 오리랜드 본점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