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제공♥

코빅김다온 결혼 근황 및 코미디빅리그 외 일상 모습 본문

반짝이는 스타 이야기 ♥

코빅김다온 결혼 근황 및 코미디빅리그 외 일상 모습

귤나 2020. 3. 19. 02:44

코빅김다온 결혼 근황과 일상모습 

코미디 빅리그 보다보면 눈에 띄는 개그우먼이 있었는데요. 

바로 오지라퍼에 출연했었던 김다온 입니다.

연극배우도 하시고 구장 장내 아나운서, 여러 일을 거치시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신 경력이 있으시죠!

특히 코빅김다온 님 출연 작품들 오지라퍼, 그린라이트 등이 쿼터에서 3 순위 안에 들기도 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어요.

특히 빼어난 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셨기에 더 사람들이 기억하고 찾았던 것 같아요. 오지라퍼 그린라이트에  코빅 김다온 나온다고 좋아하며 보던 분들도 많았죠?코빅 내 프로그램 여기저기에서 밝은 모습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셨지요 ^^

요즘 코미디빅리그에 통 안보이시기에 근황을 검색했다가 깜짝 놀랐답니다.

인스타에서 보니 지난 해 결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겨울의 신부셨네요!

코빅 김다온 근황 몰랐던 분들도 인스타 가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 같아욧 !! ㅎㅎㅎ

 

여러가지로 신혼생활의 재미에 푹 빠져 계신 듯 합니다. ^^인스타를 구경하다가 미소가 지어졌어요.

예쁜 음식들과 귀여운 강아지 - 행복해보이는 근황이 너무 느껴지네요 !!

 

코미디 빅리그 미녀 개그우먼 김다온님 >.< 그래도 조금씩 다시 코빅에 나와주시길 요청해봅니당!

코빅김다온 님 근황과 프로필 살짝 확인해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Comments